RPG는 멸종될 것인가, 아니면 다른 것으로 변모할 뿐인가?

RPG 게임은 지난 몇 년 동안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가 이 장르를 어디로 몰고 갈지에 대한 많은 추측이 있습니다. 일부 비평가는 이 장르가 쇠퇴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다른 이들은 단순히 변형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고전 RPG가 점점 더 희귀해지고 있으며 요즘 들어 게임의 메커니즘이 많이 미세 조정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변화가 더 나은지 나쁜지 여부는 시간만이 알려줄 것입니다. 지금은 우선 눈에 띄는 변화를 간단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관객은 액션을 좋아합니다:

우선, 대부분의 약탈 시스템의 복잡성으로 인해 필요했던 복잡한 메뉴와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의 깊이 등 일부 기능이 손실되었다는 점을 해결해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몇 가지 손실을 목격했고, Mass Effect 2를 지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처음에 이러한 메뉴가 있었던 Mass Effect에서 실제로 모든 변화가 있었습니다 영상구독.

게임 산업 판매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한 게임은 항상 FPS나 빠르게 전개되는 액션 게임이라는 점을 인정해야겠습니다.

RPG는 대부분의 게이머에게 다소 지루하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RPG를 더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열성적인 RPG 팬은 작은 시장입니다.

다음으로 게임 시장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게임은 심각한 사업이며,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회사들은 돈을 벌고 싶어합니다.

게임 시장에서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하면서 더 많은 돈을 버는 게 항상 더 쉬운 일이며, 열성적인 RPG 팬은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회사들은 더 광범위한 대중에게 어필하기 위해 RPG 메커니즘을 바꾸기 시작하면서, 이러한 변화는 항상 최선이라고 주장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회사들은 점점 더 인디화되고 기업화되고 있습니다.

회사가 인디 쪽에 치우쳐 있을 경우, 주주들에게 설명을 할 필요가 없고, 매출이나 구독자 수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그들은 팬들과 더 긴밀한 관계를 맺는 경향이 있습니다.

요즘 기업은 점점 더 법인화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런 우려가 제기되고 있으며, 이 글에서 논의해 온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