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교체가 어려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Apple의 iPhone은 수리하기 어렵게 설계되었으며, 이는 이미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일입니다. 생산 과정에서 Apple은 특수 나사, 통합 패키징, 딥 배터리 및 기타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Apple 매장 유지 관리 직원만이 iPhone 사용자에게 실제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마이크로 회로 기판과 작은 부품 층에 숨겨진 배터리의 경우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용자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Greenpeace 미국 지부 IT 부서 분석가인 Gary Cook은 일반 사용자에게 Apple, Samsung 및 Microsoft 제품을 수리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모바일 기기의 수명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전자 폐기물도 증가시킬 것입니다 폰테크.

iPhone 4, iPhone 5에 비해 Apple은 배터리 교체의 편의성을 개선했지만 iPhone 7 또는 iPhone 7 Plus 소유자는 여전히 전문 도구를 사용해야 하며, 배터리를 고정하기 위해 끈적끈적한 접착제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과 비교했을 때 iPhone의 해체는 여전히 간단하지 않습니다. 해체 분석에 따르면 iPhone 7은 조립 시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가열하여 접착제를 부드럽게 해야 합니다. 접착제 외에도 셸과 내부 구성 요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사양의 나사를 사용하고 있으며, 해체 과정에서는 최소 4개의 스크루드라이버가 필요하므로 iPhone 7을 여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도전이 됩니다.

iPhone 7용 비스코스는 IP67 규격(완전 방진 보호 수준)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부 기밀성을 유지하고 물방울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볼륨 키, 전원 버튼, SIM 카드 슬롯, 스피커, 마이크 내부에도 고무 와셔가 설계되었습니다. iPhone 7을 깨고 내부 구성 요소의 무결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려면 몇 가지 어려움이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방수 성능의 감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특수 접착제 조합으로 인해 코팅 무결성과 점도가 파괴된 후 깨지기 때문에 가장 큰 어려움은 유지 보수 수리 조립 후 원래 방수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아이폰 7의 유지 관리 어려움은 주로 방수 설계에서 비롯되며, 비정품 유지 관리로는 최상의 상태로 복원하기 어렵습니다. 물론, 정품 유지 관리를 선택하면 방수 성능이 확실히 보장되지만, 타사 유지 관리를 받으면 대부분이 원래 방수 성능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결국 타사 방수 접착제와 코팅 기술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원래 수준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Apple의 유지보수 관행이 사용자에게 약간의 문제를 일으켰지만 Apple의 제품 개발 역사를 살펴보면 제품 선택이나 조립에서 Apple이 선구자 역할을 했으며 소비자가 이를 위해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간단히 말해, 더 나은 성능 구성 요소와 설계 프로세스 개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비용을 증가시키고 이러한 비용은 결국 제품 가격에 반영됩니다. Apple의 경우 고가 제품의 수익성이 더 나은 경우가 많으므로 새로운 디자인이 환경 친화적이든 소비자의 “전자 장비 유지보수 권리” 및 기타 문제를 보호하든 Apple의 첫 번째 초점은 아닙니다.

iPhone이 고장난 것을 발견하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교환 또는 유지 관리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시장 iPhone 6s의 경우 Apple의 AppleCare+ 보증 플랜을 구매하지 않으면 배터리 교체는 최대 79달러, 화면 수리는 최대 129달러, 일반 유지 관리 비용은 299달러입니다. 그리고 새 iPhone 7의 649달러와 Apple의 추가 18~24개월의 차이를 메우기 위한 친밀한 Apple과 함께, 오래된 기계에서 새 기계로의 활동을 고려하면, 많은 “목마른” 사람들이 Apple이 마음을 선택하게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Apple 임원진은 회사의 내부 환경 팀에 공개적으로 “생산과 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라고 요청했습니다. 동시에 Apple은 회사가 환경적 측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 역량: “저희 제품은 수리하기 좋지 않지만, 좋은 품질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컴팩트할수록 더 보기 좋습니다. 사용자가 수리를 원하면 프랜차이즈 매장의 유지 관리 직원이 대기합니다. 장비가 더 이상 작동하도록 복구할 수 없으면 재활용을 수행합니다. 저희는 최근 오래된 iPhone을 자동으로 제거하는 로봇 장비 세트인 Liam도 개발하여 재활용이 매우 쉬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