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라텍스 매트리스와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의 차이점

수면은 생존에 필요하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신체는 정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최소 8시간의 수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소음과 누워 있는 매트리스를 포함하여 휴식을 방해할 수 있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 결과 때로는 정말 필요하지 않은 허리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에서 충분한 편안함을 얻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코웨이정수기렌탈.

라텍스 매트리스는 아래에 스프링이 있는 매트리스 유형입니다. 스프링이 있는 매트리스는 시간이 지나면서 마모되고 허리에 매우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쉬거나 잠을 잘 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지만, 딱딱한 라텍스 매트리스와 부드러운 라텍스 매트리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유형 모두 훌륭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라텍스에는 합성과 천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 두 유형은 동일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내구성과 충격에 관해서만 다릅니다. 우선, 천연 라텍스는 나무에서 자연적으로 추출됩니다. 이 나무의 수액을 모아 가공한 다음 성형된 폼 조각으로 만듭니다.

다음으로, 매트리스 프레임에 넣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천연 라텍스 폼은 고르지 않게 퍼지는 몇 가지 불일치가 있습니다. 이 문제의 결과로, 많은 매트리스 제조업체는 매트리스 프레임에 펼쳤을 때 재료의 이러한 고르지 않은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천연 라텍스 폼과 합성 폼을 혼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Dunlop 절차라고 합니다.

이것들은 합성 및 천연 라텍스 폼 매트리스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매트리스에 사용된 천연 라텍스 폼은 이러한 물질이 주로 재생 가능한 자원인 나무 수액에서 유래되기 때문에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덜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후자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사실 라텍스 매트리스는 현재 대부분 두 가지 라텍스 폼을 혼합하여 제공됩니다. 어떤 유형의 라텍스 폼이 다른 것보다 더 나은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는지 판단해야 합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좋은 수면을 제공하고 자연적으로 항균됩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과 침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환자에게 적합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