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프리카, 유럽과 같은 곳에서 호주와 같은 목적지로 장거리 항공편을 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쇠약해지는 증상을 이해할 것입니다. 시차의 증상에는 종종 수면 중단, 탈수, 근육통, 두통, 메스꺼움, 피로, 갈증 및 변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부천마사지.
시차로 인한 어려움 중 하나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시계가 흐트러져 신경계 전체에 메시지가 중단된다는 것입니다. 신체가 밤낮으로 재설정됨에 따라 수정을 더 빨리 하고 시차로 인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쉬운 전략이 있습니다.
1 – 수분 공급
일반적으로 항공기의 기내 압력 환경은 약 4%입니다. 비행 중에 실수로 물 한 잔을 쏟은 적이 있다면, 쏟은 물이 엄청나게 빨리 마르는 것을 기억하실 겁니다. 비행 중에 물을 마시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신선한 여과수를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전문가는 성인의 경우 하루에 최소 2리터를 권장합니다.
2 – 관절 이동
목, 팔, 다리, 척추의 유연성과 관절 움직임을 확인하는 것은 장거리 비행에서 회복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종종 항공기 좌석에 오랫동안 갇혀 있으면 관절이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비행 후 관절 움직임을 부드럽게 늘리면 몸 전체로 에너지 흐름이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간단한 스트레칭이 좋은 시작입니다.
3 – 신선한 음식을 섭취하세요
샐러드와 과일과 같은 신선한 음식의 영양소 함량은 종종 시차로 인한 영향을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건강하고 깨끗한 신선한 음식 공급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선한 음식의 품질이 문제가 될 수 있는 목적지에 있다면 찾을 수 있는 가장 영양소가 풍부한 포장 식품을 선택하세요. 감자칩과 설탕 간식 대신 통조림 야채나 천연 주스에 담긴 통조림 과일을 선택하세요.
4 – 수면 패턴 정렬
가능한 한 빨리 수면 패턴을 현재 있는 시간대에 맞춥니다. 며칠 동안만 해당 시간대에 머무를지라도, 밤과 낮을 인식하는 것이 신체 시계에 도움이 됩니다. 라벤더로 채워진 눈 베개, 카모마일 차, iPod의 명상 트랙, 한 번에 한 팔다리씩 쉬고 가능한 한 무거워지는 것을 느끼는 이완 운동과 같은 보조 기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낮에는 빠른 걷기, 정상적인 운동 활동 재개, 일정에 맞춰 식사, 티슈에 라임 에센셜 오일을 묻히고 향을 부드럽게 흡입하고 심호흡을 하고 자연광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 신경계를 확인하세요
탈구로 인한 신경 간섭은 시차로 인한 회복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탈구는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으며, 장시간 앉아 있거나, 좁은 곳에 앉아 있거나, 외출 중에 다른 침대에서 자거나, 다른 베개를 사용하는 등 규칙적인 활동이 바뀌면서 발생률이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카이로프랙틱 케어 쿠지는 잠긴 관절의 움직임을 회복하여 신경 간섭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와 침술을 포함한 다른 활동도 유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