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사고와 도로의 정체는 교통을 규제하는 사람들에게 골치 아픈 일입니다. 1시간 동안의 교통 체증은 모든 사람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고 제 시간에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이 도전이 됩니다. 이 중대한 문제에 끝이 있을까요? 정부가 교통 관리 기술을 채택하면 이러한 문제를 좋은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상이 디지털화되었으므로 모든 문제에 대한 디지털 솔루션이 항상 있습니다. 이 경우 그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교통사고가 확실히 줄어들 것입니다!
사람들이 항상 직장에 도착하기 위해 서두르기 때문에 추월하려는 시도는 심각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자동차 운전자의 경우 문제가 더 심각합니다. 물건을 실은 대형 트럭 뒤에 갇힌 적이 있다면 그 곤경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대형 트럭을 추월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다가올 위험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서둘러 운전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 문제에 ‘안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OEM에서 최근에 발명품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 발명품은 안전 트럭이라고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트럭 뒤의 운전자가 선두를 차지할 수 있도록 장착되었습니다. 트럭 앞에는 상황을 포착하고 영상 벽 화면에 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카메라가 있습니다. 영상 벽은 트럭 뒤쪽에 있어서 다른 차량 운전자가 트럭을 추월하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를 보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이미 많은 나라에서 도입되었으며, 사람들이 탐닉하는 무정한 운전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LED 덕분에 디스플레이가 제대로 되었습니다!!
교통 개선 조치의 다음 큰 변화는 LED 간판입니다. 이미 주요 공공 장소의 일부가 되었고 이제 곧 도로에서도 눈에 띄는 것이 될 것입니다. 이 LED 간판은 실시간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폭우, 사고 또는 공사로 인해 심각한 도로 막힘이 있는 경우 LED 간판은 해당 경로로 향하는 운전자에게 경고할 수 있도록 이 메시지를 즉시 깜박입니다.
가능하다면 이러한 표지판에는 항상 대체 경로가 표시되어 운전자가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합니다.
유지관리와 접근이 쉽습니다!!
캐비닛은 매달린 비계 위에 지어졌고, 정보는 도시에 있는 단일 센터 웹 스테이션에서 표시되므로 운전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고, 오히려 앞의 교통 상황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운전합니다. 따라서 통제된 교통 흐름과 사고 가능성 감소로 이어집니다.
교통경찰의 경우, 운전자에게 지속적인 안전 상기시키기 위한 안내문을 이런 표지판에 표시할 수 있으므로 도시를 통제하기가 더 쉽습니다.
따라서 디지털 표시판을 이용한 교통 관리가 적절히 구현된다면 교통 개선을 위한 다음 단계는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