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 그것이 문제다

케이터링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에게 공정한 몫의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개별 서빙을 제공하거나, 모든 사람이 다양한 맛있는 선택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뷔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뷔페가 손님에게 어떤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남깁니다 전주신시가지맛집.

우선, 뷔페는 원하는 사람에게 음식을 배달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합리적인 예산 내에서 다양한 군중(어린이, 성인,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사람)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고픈 사람이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음식을 적절히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손님들의 낭비가 줄어듭니다. 물론, 눈으로 먹고 손도 대지 않고 접시에 가득 찬 음식을 먹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양날의 검이 될 수 있습니다.

불확실한 수의 손님을 모시는 것도 이점이 있습니다. 무례하기는 하지만, 나타나는 많은 사람들이 항상 미리 RSVP를 하지 않습니다. 이는 깜짝 손님을 보상하기 위해 주문을 변경해야 하는지 추측하거나 다시 계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뷔페는 나타나는 모든 사람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뷔페식 케이터링 이벤트의 단점 중 하나는 남은 음식일 것입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먹을지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뷔페는 군중을 만족시키지 못한 많은 것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아마도 브리스킷이 너무 맛있어서 소시지를 간과했을 수도 있고, 이제 남은 저녁을 보관하거나 폐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비용이 많이 들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에는 단점도 있습니다. 접시를 쭉 뻗고 배가 울리는 채로 기다리는 것은 손님들에게 성가실 수 있지만, 음식의 질로 그것을 메워야 할 것입니다.

뷔페는 많은 사람에게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지만, 남은 음식과 낭비되는 음식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가올 행사를 준비 중이라면 타겟 고객을 이해하고 여러분과 손님에게 맞는 올바른 결정을 내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