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모델링의 세계는 역사에서 흥미로운 사실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세기 초에 모델링이라는 개념이 막 시작되었을 때 패션 잡지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함께 사진을 사용하기 시작했지만, 이 사진 속 여성은 종종 배우였고, 나중에는 사교계 여성이었고, 전문 마네킹이 아니었으며,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예외를 제외하면, 두 가지 경력 경로, 즉 사진과 캣워크 모델은 1960년대까지 별개로 유지되었습니다.캣워크 모델링은 항상 전문가의 선택이었습니다.마네킹은 회사의 정규 직원이었고 때로는 집에서 살기도 했습니다.파리에서 파퀸과 푸아레는 모두 살아있는 마네킹으로 패션을 선보이는 데 앞장섰지만, 1900년에서 1910년 사이에 대부분의 쿠튀르 하우스는 마네킹 스튜디오를 운영했습니다.급여는 낮았고 거의 존경받지 못했지만, 그들은 또한 예외적으로 화려하다고 여겨졌습니다.그들은 무대 뒤에서 하루에 여러 번 불려 나와 개인 고객과 전문 구매자 모두를 위해 드레스를 모델링했으며, 판매원의 지시를 받았습니다. 1907년경까지는 그들은 호화로운 가운 아래에 목이 높고 소매가 긴 검은색 새틴 쉬스를 입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이 그들의 품위 없는 모습을 나타낸다고 여겨지지만, 새틴 쉬스는 필요한 빠른 의상 갈아입기를 용이하게 했을 것입니다 BAA.

1908년 오테유 경마장에 이름 없는 쿠튀리에와 함께 유료 마네킹 3대가 등장해 분노를 샀지만, 이 관행은 금세 일반화되었다. 1910년 푸아레는 마네킹 퍼레이드 영상을 만들었고, 1911년에는 제복을 입은 마네킹 무리와 함께 유럽을 여행했다. 1913년 푸아레와 파퀸은 모두 미국 마네킹 투어를 했다. 한 마을에서 주최 백화점은 파퀸의 마네킹에 맞춰 미국 남성 마네킹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미국 백화점은 극적인 패션쇼에서 모델을 사용하는 데 있어 파리 쿠튀리에보다 앞선 것이었다. 1924년 장 파투는 뉴욕으로 가서 미국 마네킹 6명을 모집해 파리에서 모델로 삼았는데, 그는 그 마네킹의 체격이 “둥근 프랑스 비너스”보다 길고 날씬하다고 주장했다. 파퀸, 푸아레, 파투는 현대 패션 마케팅에서 살아있는 모델을 보여주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했습니다. 모두 20세기 초반 패션을 움직이고자 하는 욕구에 혁신적인 홍보 기법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위에 언급된 사실과 세부 사항은 성공적인 모델이 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또한, 패션 모델이 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좋은 패션 교육 기관에 등록한다면, 선생님이나 트레이너가 이러한 세부 사항을 알려줄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