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네이드를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

광고 하루 중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를 찾고 계십니까? 레모네이드는 거의 모든 식사와 잘 어울리는 특별한 음료 중 하나입니다. 레모네이드를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1. 레몬 모으기

신선한 레모네이드를 처음부터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충분한 양의 주스를 ​​만들기 위해 레몬을 충분히 모으는 것입니다. 과육을 사용하지 않고 스스로 레몬을 짜낼 계획이라면, 작은 주전자 하나를 채울 만큼 충분한 즙을 얻기 위해 적어도 12개의 레몬을 갖고 싶을 것입니다.

2. 과일 준비

주스 만들기 과정을 위해 과일을 준비하는 방법은 처음에 주스를 만드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모네이드를 만들기 위해 레몬을 손으로 짜낼 계획이라면 실제로 해야 할 일은 레몬을 반으로 잘라서 즙을 짜낼 수 있는 반쪽을 두는 것뿐입니다. 사용하는 레몬이 모두 잘릴 때까지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서기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먼저 레몬의 바깥 껍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몬을 모두 바깥 껍질에서 떼어낸 다음에는 각각 네 조각으로 자릅니다. 실제로 원하는 만큼 조각으로 잘라낼 수 있습니다. 주서기는 큰 조각도 거의 저항 없이 섞을 수 있을 만큼 강력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주서기가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약간의 노력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레몬을 짜거나 주스기에 과일을 넣으세요.

레몬을 하나씩 짜서 레모네이드를 만든다면, 그것이 다음 단계입니다. 수동 주서기를 사용하여 레몬에서 주스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손으로 쥐어짜는 것보다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각 레몬에서 즙이 모두 추출될 때까지 각 레몬을 짜냅니다.

주서기를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남은 일은 주서기에 과일을 넣고 권장 설정으로 기계를 작동시키는 것뿐입니다. 주서기는 매우 빠른 속도로 작동하고 매우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여 과일을 자르고 혼합하여 부드럽고 일관된 혼합물을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결국에는 주스와 과육을 혼합하여 맛있는 음료를 만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