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앉아 있는 것만이 건강 문제와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는 유일한 요인은 아닙니다. 사무실의 조명은 피곤함과 가난함을 느끼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적절한 조명은 시야 흐림, 안구 건조, 두통 등과 같은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명백히 반영됩니다. 조명의 인체공학은 집중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연구입니다. 스탠딩 데스크 조정 과 함께 적절한 조명 문제도 고려하여 편안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세요 부산룸싸롱.
여기서는 눈과 전반적인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는 빛을 조절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를 배우게 됩니다.
충분한 조명을 확보하십시오:
조명의 인체공학에서는 작업 공간에 눈의 피로와 두통의 위험을 제거하는 충분한 조명이 필요하다고 언급합니다.
밝기를 측정합니다:
와트를 확인하는 것이 밝기를 측정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면 착각입니다. 와트는 조명 장치가 소비하는 전력량을 측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방출되는 빛의 양을 알려주지는 않습니다. 조명 소스의 밝기를 측정하려면 루멘과 럭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루멘은 밝기의 척도입니다. 더 높은 루멘을 선택하면 더 높은 밝기를 제공합니다. Lux는 평방 미터당 표면에 닿는 루멘의 정확한 양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원치 않는 어두운 스포츠와 그림자를 피하세요.
어두운 점과 그림자는 직사광선의 결과로 인체공학적 조명이 좋지 않다는 표시입니다. 어두운 공간에서 컴퓨터 작업을 하면 눈에 해롭습니다. 눈 근육은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적인 압력을 가해 눈의 피로와 두통을 유발합니다.
직접 조명과 간접 조명의 조합은 인체공학적 사무실 환경에서 어두운 점과 그림자를 제거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직접광은 방의 특정 부분을 비추는 반면, 간접광은 방 전체를 고르게 비춥니다. 예를 들어 스포트라이트는 직접 조명이고, 반전된 돔이 있는 천장 조명은 간접 조명입니다.
직접 및 간접 눈부심을 줄입니다.
직사광선이 시야에 들어오거나 광택이 나는 표면에 반사되면 눈부심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눈부심은 눈의 피로를 유발합니다. 직접 눈부심은 시야에 직접 들어오는 밝은 빛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머리 위 조명은 직접적인 눈부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간접 눈부심은 광택 있는 표면에서 빛이 반사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눈부심은 눈의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눈부심을 줄이는 방법:
큰 창을 통해 스탠딩 데스크를 90도 각도로 배치하여 햇빛의 눈부심을 줄이세요 .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 동쪽과 서쪽을 향한 창문에는 수직 블라인드를 사용하십시오. 수평 블라인드는 북쪽/남향 창문에 적합합니다.
모니터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머리 위 조명기구 아래에 모니터를 두지 마십시오.
부드러운 조명을 선택하세요.
노출된 광원을 가리고 빛이 눈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