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메뉴에 있는 반찬을 마지막으로 본 게 언제인가요? 함께 제공되는 요리를 신중하게 선택하지 않으면 주문한 메인 요리의 맛을 제대로 즐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정자역 맛집.
인도 가정의 경우 요리 차트에는 일반적으로 메인 코스(대부분의 경우 고기 또는 생선)와 그에 어울리는 전분(쌀 또는 로티)이 포함됩니다. 그러다가 마지막 순간에 반찬이 필요하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간단하게, 대부분의 경우 일부 야채를 끓는 물에 넣고 인도 향신료와 함께 버무려 뜨겁게 제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요리할 수 있는 반찬이 많은데 왜 삶은 야채를 먹나요? 다음 저녁 식사 계획에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매력적인 요리를 나열했습니다.
머쉬룸 바지(Mushroom Bhaji): 미뢰가 매운 맛의 음식을 갈망한다면 머쉬룸 바지(Mushroom Bhaji)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30분이면 톡 쏘는 맛, 짭짤한 맛, 매콤한 맛의 반찬이 완성됩니다. 맛을 더하려면 서빙하는 동안 신선한 코코넛을 섞으세요. 일반 찹쌀밥과 함께 먹으면 가장 맛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입술을 때리는 경험을 얻으십시오!
Chana Bhuna: 아주 적은 노력으로 이 반찬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Chana Bhuna는 건강에 좋고 정말 맛있는 음식입니다. 놀라운 정보 – 차나는 단백질, 엽산, 미네랄의 놀라운 공급원입니다. 투인원 효과! 군침이 도는 음식과 건강한 혜택이 결합된 Chana Bhuna는 인도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바삭바삭한 파라타나 부드러운 차파티와 함께 저녁 식사에 제공하세요.
새그 파니어: 약간의 시금치와 붉은 고추로 조리된 부드러운 흰색 블록이 입에서 녹을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천국같은 느낌이에요! 파니르는 인도인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선호하는 반찬입니다. 항상 시금치와 함께 파니르를 뭉개는 것이 필수는 아닙니다. 차나, 알루 또는 버터를 사용하여 파니르를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접시에 파니르 요리가 있으면 생선이나 고기를 먹고 싶은 충동이 사라질 것입니다!
봄베이 알루: 알루를 좋아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모두에게 봄베이 알루는 감자와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완벽한 레시피입니다. 요리하기 쉽고 모든 종류의 주요 요리와 함께 제공되는 요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채가 부족하더라도 감자는 항상 당신의 자리에 있습니다. 다음번에 집에 원치 않는 손님이 찾아오면 감자 몇 개를 준비하고 향신료와 함께 드세요.
결론
결론적으로, 좋아하는 요리의 최고의 맛을 경험하려면 좋은 반찬과 결합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찬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및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일일 영양 가치의 필수적인 부분임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메인요리 선택만큼 반찬 선택도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