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학교는 학생들이 학습에 도움이 되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최상의 교실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전문적인 강사, 현명한 배치,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은 이러한 노력의 기초입니다. 하지만 교실에서 사용하는 스탠딩 데스크와 같은 기본적인 것도 훈련에서 성공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방문손잡이?
스탠딩 데스크는 학생 이 학습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조사에 참여한 몇몇 유명한 중등학교 학생들은 서 있는 자세와 앉아 있는 자세를 비교하기 위해 신경인지 능력에 대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교실에서 서 있는 것이 학생들에게 좋은 선택일까요?
장시간 앉아 있는 것보다 스탠딩 데스크를 사용하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스탠딩 데스크를 학습 공간에 도입하면 교육자, 학생, 학교가 적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탠딩은 학생들이 교실에서 덜 얽매인다는 느낌과 불안한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도록 문제없는 비틀기 연습의 범위를 더 광범위하게 고려합니다.
다리를 마음껏 움직이면 혈류가 좋아지고, 뇌로 공급되는 산소량이 늘어납니다.
강사와 ‘눈을 마주보며’ 학습하면 수업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지고 학습자의 자신감도 높아집니다.
적절한 자세는 서 있는 동안 몸을 지탱하는 데 점점 중요해지고, 구부정하게 앉아 있을 때 내부 장기와 감각계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합니다.
스탠딩 데스크는 점점 더 역동적인 삶의 방식을 발전시키고, 체질량 지수 등의 웰빙 측정을 개선하며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학생들이 의무적인 성향 없이 움직이고, 팀을 이루고,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교실에서의 방해가 줄어듭니다.
교실에서의 건전한 성향은 업무 환경에서 생산적인 특성이 됩니다.
매일 학교에서 개발된 성향은 학생들이 교실에서의 시험에서 직장 환경의 모험으로 바뀌면서 긍정적인 성향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운동에 집중하든 직장에서 작업을 수행하든, 사람들이 서서 일하는 공간을 많이 활용할수록 그만큼 생산적으로 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또한, 이는 훨씬 더 오랫동안 이점을 전달하는 성향입니다.
최근 콜센터 초기 연구에 따르면, 스탠드형 작업 공간을 갖춘 담당자는 앉아서 일하는 직원보다 23% 더 많은 유익한 전화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6개월 후 생산성은 약 53%로 증가했습니다.
이 말은 학생들이 하루 종일 서 있어야 한다는 뜻인가요?
어떤 조건에서도 아닙니다. 키가 큰 의자와 서 있는 자세의 학교 책상을 섞는 것은 학생들에게 각 교실 환경에서 학교 하루 종일 움직일 수 있는 차원에 대한 적응성과 선택권을 제공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교육과 관련된 모든 설정에 적합한 공간 생산적인 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