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신부가 진주 목걸이를 착용하다

광고 신부가 진주 목걸이와 같은 진주 보석을 결혼식 날 착용하는 것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의상의 모습을 향상시키고 미묘한 클래스의 분위기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미아방지목걸이.

하지만 최근에 결혼한 한 사람은 아마도 그런 귀중한 물건을 착용하는 전형적인 사람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요크셔 테리어 롤라는 중국식 볏털인 동료 개 무글리와 결혼했고, 수백 파운드짜리 진주 목걸이를 착용했다고 Daily Telegraph가 보도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는 이 동물은 루이스 해리스의 소유로, 그녀는 잡종의 생일, 옷, 보석에 수천 파운드를 쓴다고 밝혔습니다. 32세인 그녀는 브래드웰온시의 저택 부지에 있는 야외 천막에서 열린 이 결혼식을 보기 위해 80명의 손님을 초대했습니다.

해리스 여사는 진주 보석뿐만 아니라 꽃, 천막 장식을 위한 디자이너, 웨딩 플래너 및 경비원에도 많은 비용을 들였습니다.

그날에 대해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롤라가 완벽한 하루를 보내기를 바랐습니다. 30명의 손님으로 비교적 작은 행사가 될 예정이었지만, 아무도 빠뜨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목록이 점점 더 커졌습니다! 대부분의 결혼식과 마찬가지겠죠!

“그 날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고, 롤라는 하루 종일 주목의 중심이 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제 개들은 제 자랑이자 기쁨이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너무 좋은 것이 없습니다. 저는 그들을 애지중지하는 것을 좋아해서 행복해집니다.”

그녀는 롤라가 그녀의 삶을 “완전히 바꿔놓았고” 그녀에게 많은 행복을 가져다주었기 때문에, 이 행사는 그녀가 네 발 달린 친구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에식스에서 부티크 겸 미용실인 Diva Dogs를 운영하며, 천연 털 염색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도 제공하면서, 그녀의 독특한 개 주인의 삶의 많은 부분이 애완동물을 중심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