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의 커피숍은 가장 활기찬 장소
커피숍은 수년 동안 서양 국가의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허구의 센트럴 퍼크가 유명한 TV 시리즈 친구들의 심장이 된 것도 당연합니다. 카페와 커피숍은 사람들을 만나고, 어울리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아이디어를 내고, 데이트하고, 게임을 하거나, 심지어 좋아하는 차를 마시며 구석에서 차분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따라서 캘거리에서 최고의 커피숍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올바른 곳에 있습니다. 들러볼 수 있는 다음 커피숍을 살펴보세요.
• 육각형 보드 게임 카페
Kelley Ho와 Randy Wong이 운영하는 이곳은 갓 내린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드 게임의 재미도 있는 카페입니다. 두 주인은 건축학을 전공하고 자신의 소명을 찾으려고 노력하던 중, 2014년에 Hexagon Board Game Cafe에서 커피 여행을 시작했는데, 400개가 넘는 보드 게임을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었습니다. 2017년부터 Whyte Ave에서 더 큰 규모의 매장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Ho와 Wong은 보드 게임은 적절한 음료와 친구와 함께 즐길 때 더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명을 염두에 두고 캘거리에서 카페를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이 도시에 와서 들러서 커피를 마시고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Hexagon Board Game Cafe로 오세요.
• 필 & 세바스찬 – 시몬스 빌딩 카페
캘거리에 꽤 오래 계셨다면 필 앤 세바스찬이라는 이름을 알고 계실 겁니다. 그들은 도시에서 인기 있는 커피 로스터이고, 필 앤 세바스찬 – 시몬스 빌딩 카페도 있습니다. 이곳은 최첨단 컨셉 카페로, 두 개의 다른 지역 기업인 샤바르와 사이드워크 시티즌과 함께 강을 내려다보는 완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아르헨티나 요리의 이국적인 맛과 함께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따뜻한 아침 식사와 점심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또한 카페 바리스타를 위한 본사이자 리테일 교육 시설입니다. 이곳은 개인 행사도 열 수 있는 도시에서 몇 안 되는 역사적인 건물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