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위생에 관한 가장 일반적인 6가지 오해

광고 그 모든 신화를 없애고 단번에 진실을 알자. 우리가 주의해야 할 구강 위생에 관한 통념 몇 가지를 나열해 보겠습니다.

양치질을 자주 하는 것이 유익하다

사람들이 흔히 하는 오해 중 하나는 양치질을 많이 할수록 상태가 좋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대신 치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매 시간마다 양치질을 계속하면 치아의 법랑질이 모두 마모되어 치아의 강도와 건강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치아의 이 바깥층은 충치와 충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이 층이 손상되면 치아는 보호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대신, 하루에 두 번 2분 동안 이를 닦는 전통적인 규범을 따라야 합니다. 의사들은 식사 후에 양치를 하는 것보다 구강청정제로 입을 헹구는 것을 권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덕동치과.

잇몸 근처를 닦지 마세요.

잇몸은 취약하므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잇몸을 보호하는 것뿐입니다.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세균과 세균이 모두 제거되지 않아 잇몸 주변을 피하면 점차 충치와 충치가 발생하게 됩니다.

잇몸 주변을 닦을 때 해야 할 일은 부드러운 강모 브러시를 45도 각도로 놓고 이 부분을 닦을 때 너무 강한 압력을 가하지 않는 것입니다.

잇몸 출혈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것은 왜 정상이고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피가 나기 시작하면 겁을 먹는 것입니까?

잇몸에서 피가 난다는 사실을 결코 무시하지 않으시고 즉시 예약을 잡고 록햄프턴 치과를 찾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때로는 정기적으로 이를 닦더라도 피가 나기 시작하는데, 이는 피할 수 없습니다. 입 안에는 칫솔이 닿지 않고 깨끗해질 수 없는 부분이 거의 없기 때문에 박테리아가 번식하는 곳입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경우는 입안의 박테리아로 인한 감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치과에 방문하여 처방된 치료를 적절히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프지 않으면 다 좋은 거야

구강 위생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통증이 느껴지면 모든 것이 괜찮거나 좋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치아가 초기에 충치가 시작되면 통증이나 문제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상황이 심각해졌을 때만 아프기 시작하는데, 이는 이미 충치가 발달했다는 의미입니다.

치과 의사들이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치과 진료소를 방문하고 구강 위생을 유지할 것을 권장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주변의 대부분의 사람들을 보면 치아가 변색되는 것을 느끼기 전까지는 문제를 인지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 중 하나라도 발생하면 치과 의사의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교정장치는 고통스럽다

교정기에 관해 많은 오해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것은 교정기를 착용하면 고통스럽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완벽하게 가지런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원하지만 일단 교정을 하게 되면 웃기고 어리석게 보일 것이라고 생각하여 교정을 하게 된 결과입니다. 말했듯이, 또 다른 신화는 사람들이 종종 통증 교정기가 통증을 유발할 것이라고 걱정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최신 교정 장치를 사용하면 치과 의사가 치아를 제자리에 부드럽게 놓기 때문에 통증이 최소화됩니다. 적응하는 데 며칠이 걸리지만 금세 교정기를 착용하는 것이 습관이 됩니다.

마무리

제때에 치아를 치료하고 구강위생을 성실하게 관리한다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록햄프턴치과에 정기적인 내원을 시작하셔서 모든 문제에 대해 치과의사와 상의하시고, 입에 찰과상이나 통증이 느껴지지 않더라도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하여 치과의사가 해당 부위를 찾아보도록 하셔야 합니다 손을 뻗을 수도 볼 수도 없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