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맛있는 아이스티, 그린티,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스파이시 차이를 마셔봤거나 적어도 들어봤을 겁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가장 인기 있는 차 종류 중 일부입니다.
수백 가지 종류의 차가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가게에서 사는 카모마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차는 거의 모든 것으로 만들 수 있으며, 차를 마시는 사람들에게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이 글에서는 여러분이 아마 몰랐을 4가지 종류의 차를 살펴보겠습니다. 누가 알겠어요. 어쩌면 새로운 좋아하는 음료를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맛 때문일 수도 있고, 신체, 정신, 전반적인 웰빙에 도움이 되는 방식 때문일 수도 있어요! 자세히 살펴보죠.
1. 버섯차
버섯차가 수천 년 전부터 있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승려들이 마음을 진정시키고, 집중하고, 땅에 뿌리를 내리기 위해 자주 사용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문화권에서 건강과 약리적 치료 방법을 위해 버섯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버섯차는 이제 전 세계 사람들이 이 차의 많은 이점을 발견하면서 더욱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불안 감소
향상된 집중력
자연적 에너지(카페인으로 인한 충격 없이!)
휴식과 평온함
균형
지구와의 연결
일부 연구에서는 버섯에 들어 있는 적응원이 암 치료를 받는 환자의 증상을 완화하고 면역 체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습니다.
버섯 맛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버섯차는 맛있을 수 있고 차이, 계피, 강황 등 다양한 친숙한 맛과 향신료와 어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