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추절은 달밤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올해는 9월 22일(음력 8월 15일)입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휴일 파티가 환영받지만, 많은 사람이 이 계절에 나오는 케이크, 즉 월병에 대해 엇갈린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이 달콤한 간식은 종종 빽빽한 질감과 구식이라는 낙인 때문에 “중국식” 과일 케이크로 묘사되었습니다. 전통적인 형태로 월병은 연꽃 씨앗 페이스트와 소금에 절인 오리 달걀 노른자로 채워져 있으며, 모두 얇은 반죽 층으로 싸여 있습니다. 포장은 장식용 윗부분에 자국을 남기는 틀에 눌러 넣고 오븐에서 굽습니다.
문케이크 푸드는 30번가의 8번가 동쪽에 위치한 아늑한 카페입니다.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크고, 최대 4명까지의 그룹을 꽤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10명 이상은 좀 힘들 수 있습니다). 웨이트리스는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분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특히 그 지역에서는요. 그리고 그녀는 옷을 다 입고 있었습니다.
음식은 꽤 괜찮았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구운 닭고기를 밥 위에 얹고, 일반적인 아시아 당근 오렌지 생강 드레싱과 함께 나온 큰 샐러드를 먹었어요. 오렌지였어요. 믿으세요… 하지만 맛있었어요! 하지만 만두 크래피쉬는 제 입맛에 맞지 않았고, 태국 아이스티도 마찬가지였어요. 다음에는 베트남 롤을 전채로 먹을 거예요. 미지의 영역으로 모험을 떠나는 대신요.
월병은 중추절에 매우 중요한데, 대중적인 신화에 따르면 모든 것을 시작한 것은 미사였다고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월병은 비밀 메모가 가득 찬 월병이었고, 몽골에 대한 반란을 조직하기 위해 한족 반군에게 기절했다고 합니다. 이 월병은 8월 15일에 비밀리에 실려 배달되었는데, 이 날이 중추절의 날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낭만적인 이야기는 “달에 있는” 중국의 부인 창어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창어는 남편에게서 불로장생의 약을 훔쳐 하늘에 매달렸고, 결국 달에서 살게 됩니다.
요즘 월병은 민속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사업에 대한 이야기가 더 많습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스노 스킨(일반 밀가루 대신 쌀가루 반죽을 밀가루로 사용)”으로 만든 버전에서 아시아 전역의 소매업체는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