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것은 유제품 우유보다 건강하지만, 그것이 이점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유제품 우유는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소의 우유는 아몬드 우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더 높습니다. 단백질은 체중 감량 중에도 근육량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탄수화물 함량이 더 높습니다(락토오스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유기농 아몬드 밀크가 제공하는 영양소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저 훨씬 더 영양가가 높을 뿐입니다.
락토오스가 들어 있지 않아 락토오스 불내증이 있는 사람에게도 안전합니다. 유제품 우유처럼 칼로리, 나트륨, 콜레스테롤, 설탕, 포화지방이 많지 않습니다(그리고 이런 것들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풍부한 것은 칼륨, 마그네슘, 섬유질, 비타민 E, 철분, 인 등 좋은 것들입니다.
이제 유제품 우유는 달콤하고 짭짤한 요리법 등 여러 요리에 요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 우유로도 같은 것을 할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다면 바꿀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답은: 네, 가능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방식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유제품 우유처럼 시리얼, 디저트, 구운 식품 및 짭짤한 요리법에 좋습니다. 크리미한 질감과 맛있는 맛으로 일상 식단에 문제없이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아몬드 우유의 맛과 건강상의 이점을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치아씨드가 들어간 크리미 아몬드 밀크 셰이크
이 두껍고 풍부한 셰이크는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영양이 가득합니다. 만드는 데 5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2인분입니다.
재료:
유기농 아몬드 밀크 ½ 컵, 무가당
¼컵 플레인 그릭 요거트(옵션 2: 코코넛 밀크)
3개의 메조울 대추, 씨 제거
익은 바나나 3개, 껍질을 벗기고 썰어요
피스타치오 1/3컵(구워서 껍질 벗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