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어떻게 사용해도 날이 갈수록 외부의 먼지나 새똥, 벌레, 내부의 모래나 흠집 등으로 차량은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 세차는 위생상의 이유뿐만 아니라 차체, 휠, 내부 요소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매우 자주 수행해야 하는 기본적인 유지 관리 작업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를 철저히 청소하려면 시간과 좋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안산손세차장.
먼저 차 내부를 닦으세요.
자동차 내부에는 주로 스티어링 휠, 백미러, 환기 장치, 차량 오디오, 비상 점멸 장치, 컵 홀더, 클러치 페달, 브레이크 페달, 바닥 카펫, 환기 제어 장치, 파워 윈도우 또는 도어 잠금 장치 제어 장치, 도어 개방 트림, 헤드라이너, 도어 웨더 스트립, 스틱 이동 및 신호 표시기. 세차는 꼭 필요한 부분이므로 안쪽부터 시작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먼저 매트를 꺼내서 잘 흔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묻어 있을 수 있는 잔여물을 제거하기 위해 브러시로 청소하고 나중에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자동차 내부를 청소할 때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카펫과 시트(시트 등)도 솔질한 뒤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이다. 얼룩이 있는 경우 물에 희석한 중성 비누를 적신 천이나 스펀지에 묻혀 닦으십시오. 차량의 시트가 가죽으로 제작된 경우, 파손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특정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대시보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경우 환기 그릴을 포함하여 모든 모서리를 진공 청소기로 잘 청소하여 남은 먼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약간 젖은 천을 통과시킨 후 마지막으로 특정 제품을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플라스틱 소재는 시간과 햇빛에 의한 열화를 막기 위해서는 수분을 잘 공급해야 한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차량 내부를 청소할 때는 트렁크도 잊지 말고 꼼꼼하게 솔질하고 진공청소기로 청소해 주세요.
외부 세차
차량 내부 작업이 끝나면 이제 차량 외부 청소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도 명령을 따르고 기본 단계를 잊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세차를 시작하기 전에 차체 전체, 특히 림에 압축 공기를 불어 넣어 묻어 있는 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림에는 많은 양의 먼지가 쌓이기 때문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항상 적절한 브러시와 세제를 사용하여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마지막 측면은 매우 산성일 경우 림 코팅을 손상시키고 광택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세차의 다음 단계는 차체입니다. 먼저, 내장된 먼지나 벌레 잔여물을 고압수, 특정 제품, 부드러운 천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헤드라이트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되 긁히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