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중한 인명을 앗아가고 다른 구조물이 손상되는 경우가 여러 번 있습니다 유품정리.
다음에서는 시드니 및 기타 도시에서 상업용 철거를 제공하는 계약업체가 관찰한 네 가지 인기 있는 법적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파열: 지금까지 사용 가능한 방법 중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폭발물 전문가와 엔지니어가 협력하여 건물을 무너뜨립니다. 전문가들은 구조적 지지대를 손상시키기 위해 건물의 특정 위치에 특정 요금을 설정했습니다. 나중에 통제된 폭발을 일으켜 건물을 무너뜨립니다. 이 방법은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지만 위험 요소가 매우 높습니다. 폭발물을 단순히 잘못 계산하거나 잘못된 배치로 인해 귀중한 인명을 잃을 수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먼지와 잔해물도 처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하이 리치 암: 이 방법은 20m 이상의 건물에 사용됩니다. 이 과정에서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긴 철거 암 또는 텔레스코픽 붐이 장착된 굴삭기, 분쇄기, 전단기 또는 자동 해머와 같은 파쇄 도구가 암 끝에 부착되어 건물을 부수는 데 사용됩니다. 위에서 아래로.
레킹볼(Wrecking Ball): 이것은 가장 오래된 철거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과정에서 적어도 하나의 6톤 볼이 무거운 리프트 크레인에 부착되고 작업자는 이를 스윙합니다. 공은 추가 운동 에너지로 벽에 부딪히기 때문에 몇 분 안에 단단한 콘크리트 건물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파괴 과정은 고도로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크레인 운전자가 수행해야 합니다. 공의 스윙은 매우 중요하며 제어에 대한 숙달이 필요하며 목표를 놓치면 크레인 자체가 기울어지거나 과부하가 걸릴 수 있습니다.
선택적 철거: 이 과정에서는 특정 파괴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 건물의 특정 영역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훨씬 더 안전한 프로세스 레벨링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안전 특성으로 인해 앞서 설명한 방법보다 시간이 더 걸립니다. 또한 부동산 소유자와 계약자는 파괴된 구조물의 자재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상업용 철거를 제공하는 기관은 생태학적 또는 환경 친화적인 철거로 알려진 새로운 버전의 파괴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명의 위험과 통제할 수 없는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