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당신도 힘든 이혼 단계를 겪고 있고 돌봐야 할 자산이 많다면, 당신은 올바른 곳에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혼 후 재산과 자산이 어떻게 분할되는지에 대한 법적 절차를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절차에는 특별한 재산 분배 이혼 변호사가 관여합니다.
이혼 과정에서는 공유 재산인 집을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한 옵션이 거의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집을 시장에 내놓으세요 .
매수를 개시하여 다른 하나를 매수합니다 .
따라서 이혼을 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가장 큰 질문 중 하나는 집을 어떻게 할 것인가, 어떻게 집을 얻을 것인가입니다! 집의 소유권을 누가 가질 것인가에 관해서는 많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많은 경우, 소원해진 부부가 이미 결정하고 합의에 도달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대부분 법원은 그들의 합의를 지지합니다.
그러나 이는 법적 문제이고 모든 상황이 다르므로 자산 분배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숙련되고 지식이 풍부한 변호사는 법률을 이해하고 그러한 상황에서 가장 강력한 주장을 하기 위해 취해야 할 올바른 법적 조치가 무엇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예비 단계
가장 첫 번째는 누가 부동산의 소유권을 가질 것인지를 결정하고 부동산의 가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는 다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부부는 주택 평가 가치를 따릅니다. 대부분 이러한 상황에서 이러한 가치는 부동산의 실제 현재 가치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이혼한 부부가 부동산의 실제 가치를 알고 싶다면, 부동산 전문가를 고용하여 최신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멀어진 부부가 자신들의 재산의 실제 및 최신 가치를 알게 되고, 또한 집에 대한 자산 가치가 얼마인지 파악하게 됩니다.
이제 자산은 집의 가치에서 모기지에 아직 갚아야 할 금액을 뺀 것입니다. 다시 말해, 집을 팔면 얼마를 가져갈 것인가를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이혼을 앞둔 부부 사이에서 부동산이 어떻게 갈등을 빚는지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