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생명보험의 장단점

유니버설 생명보험은 갱신에 대한 걱정 없이 평생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세금 혜택이 있는 계좌에 현금 저축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보험 상품과 마찬가지로 이 상품이 본인에게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로커와 협력하여 필요성 평가를 하고 최상의 유형의 상품을 구성하도록 돕는 것은 필요한 평생 보험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유니버설 생명보험의 장단점과 브로커가 이 상품 또는 다른 상품이 본인에게 가장 좋은 솔루션인지 결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보험파트너스.

유니버설 생명보험이란?
유니버설 생명보험은 보험료를 납부하는 한 갱신 없이 보장을 제공하는 일종의 영구 보험입니다. 여기에는 세금 혜택이 있는 저축 계좌가 포함됩니다. 이 계좌의 돈은 인출하거나, 보험을 강화하는 데 사용하거나, 대출 담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더는 귀하가 거래하는 유니버설 보험 회사에 따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증 질환 라이더는 라이더에 나열되어 있고 라이더에 설명된 질병으로 진단받을 경우 비과세 일시금을 제공합니다. 일부 중증 질환 보험은 빅 3라고 하는 암, 심장마비, 뇌졸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다른 보험은 신부전과 심각한 화상을 포함한 25가지 이상의 문제로부터 보호합니다. 보시다시피, 생존 혜택 라이더와 함께 평생 보험을 가입하면 저렴한 마음의 평화를 많이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보편적 생명보험의 주요 장단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유니버설 생명보험 – 장점
정기보험료(100년 정기보험 제외)는 매년 인상되고 결국 엄청나게 비쌀 수 있는 지경에 이릅니다. 30대 초반에 정기보험료로 한 달에 30달러 정도 드는 것도 50대나 60대에 갱신하면 수백 달러로 치솟을 수 있습니다. 더 나쁜 점은 가장 좋은 정기보험료가 나이와 건강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건강이 나빠지면(비만, 당뇨, 고혈압 등) 보험료가 더 높아집니다. 바로 여기서 보편 생명보험이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보험료 범위가 정해지면 그게 전부입니다. 갱신할 필요도 없고, 재적격자도 될 필요 없고, 보장 기간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건강 문제가 유효한 보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유니버설 생명보험의 장단점을 논의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정책의 유연성입니다. 저축 계좌가 있으므로 보험료는 보험 비용과 저축 부분으로 나뉩니다. 보험료 범위가 제공됩니다. 최소 숫자는 보험 비용을 충당하고, 더 높은 숫자는 초과 금액을 저축 계좌에 넣지만 MTAR(최대 세무 보험 수학적 준비금 – 즉, 세금이 부과되기 전에 정책의 현금 계좌에서 저축할 수 있는 금액)을 초과하는 비율은 아닙니다. 보험료가 충당되는 한 정책은 유효하므로 한 달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면(온수기처럼) 그 달의 보험료에 최소 금액을 넣어 예산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주요 보편 생명보험의 장점은 현금 저축 계좌입니다. 현금을 쌓은 다음 이를 사용하여 보험금 지급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보험금은 지급이 끝나면 종료되므로 이 전략은 조심해야 합니다). 현금을 인출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유니버설 생명보험 – 단점
몇 가지 단점이 있는데, 바로 비용입니다. 범용 생명보험 견적은 기간보다 높습니다. 일찍 구매하더라도, 정책 기간 동안의 비용 절감이 차이를 상쇄할 수 있지만, 30대와 40대에 기간과 범용을 비교하는 경우 범용이 더 높을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젊고 건강할 때 범용 생명보험을 구매하세요. 20대의 범용 생명보험 견적이 기간보다 여전히 높을지라도, 나중에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좋은 요율을 확보할 수 있고, 현금 저축 계좌의 이자를 즐길 수 있는 시간적 폭도 더 넓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