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하루 중 상당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면서, 그들의 업무 프로필이 구매 결정과 전반적인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테일러, 대기업, 심지어 브랜드 디자인 기관조차도 젊은 세대와 그들의 직업적 환경과 프로필을 이해하여 스스로를 업그레이드하고 결과를 이끌어내는 브랜딩 전략을 큐레이팅하려고 합니다.
노동력 이해
무엇보다도 브랜드는 오늘날 사람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사무실 문화와 프로필을 이해해야 합니다.
집에서 일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사무직 근로자 부대는 집에서 원격으로 일합니다. 이들은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고 전통적인 사무실 전통이 부족합니다. 많은 GenZ와 밀레니얼 세대가 이런 라이프스타일에 빠져서 회사에서 사무실로 출근하라고 하면 그만둔다고 주장합니다.
사다리를 오르는 것보다, 이 그룹은 개인 생활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주는 작업 부하를 맡는 데 더 집중합니다. 그들은 매우 유연하고 재미있거나 편안한 오후를 갖는데, 이는 그들이 똑똑하게 플레이한다면 브랜드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잡종
재택근무와 원격근무의 변형이 하이브리드 오피스 문화의 전부이며, 많은 직원이 두 문화를 모두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접근 방식을 선호합니다. 브랜드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대부분 전문가가 사무실에 출근하는 날을 분석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팬데믹 이후, 이러한 사람들은 비행기, 버스, 자동차로 마일을 이동하며 현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그 기간 동안 할인이나 세일을 계획한다면 기업에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와 기그
이 분대는 어떤 회사에서도 일하지 않고, 자영업자입니다. 즉, 마케팅부터 고객의 작업을 스스로 처리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스스로 합니다. 프리랜서와 기그는 이 접근 방식이 제공하는 유연성과 자유 때문에 많은 사람이 가장 선호하는 선택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이익이든 손실이든 모든 것에 대해 한 사람만이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장
모든 직원 중에 여전히 사무실에 가서 업무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하는 분대가 있습니다. 건설업자, 의사, 현장 근로자와 같은 직업은 현장에 와야 합니다. 그러나 주간 활동, 즐거운 금요일, 무료 점심은 그들을 계속 참여시키고 사무실에 오도록 촉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집중해야 할 개념
새로운 전문가 프로필과 함께 새로운 개념도 등장하고, 오래된 개념도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게 됩니다.
블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스토리텔링
이는 많은 사람들이 채택한 라이프스타일이며, 유연한 근무 시간, 하이브리드 근무, 원격 근무와 같은 모든 특전은 직원들이 풀타임으로 일하면서도 여행하고 삶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창을 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이블은 직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이 문화를 중심으로 스토리텔링을 구축해야 합니다. 기업은 정오 무렵이나 이 집단이 자유로울 때 또는 온라인에서 더 적극적으로 광고를 하여 사람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가시성을 확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념은 여행, 엔터테인먼트, 호텔 산업에 탄탄한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러한 시장은 2032년까지 7,000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웰빙과 정신 건강을 탐색하세요
직원도 평범한 사람이고, 그들의 가치관도 같습니다. 즉, 건강과 웰빙을 의식하는 사람들은 브랜드가 번아웃이나 스트레스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구성하면 특별히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러한 문제와 리소스를 통합하는 동시에 사무직 근로자의 요구를 염두에 두는 것이 브랜드가 더 많은 소비자를 확보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