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관한 사실

광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방문은 뉴욕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대하는 방문입니다. 그러한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건물 중 하나라는 사실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사무실 건물이기도 한 이 건물은 연간 거의 400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방문객 수는 400만 명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주로 86층과 102층에 있는 전망대를 방문합니다 청도독채펜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는 무엇이 있나요?
전망대 외에도 이 상징적인 건물 내부에는 빌딩을 방문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싶은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우선, 이 건물 내부는 103층이고 거리 수준까지 1,872개의 계단이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는 6,514개의 창문과 5개의 출입구도 있습니다. 이 건물 내부에는 73개의 엘리베이터가 있고 초당 600~1,400피트의 속도로 작동한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건물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고 계셨나요?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투어를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분명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여러분이나 뉴욕을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기억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할 경험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이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상징적인 건물이 많은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등장했다는 사실은 더 이상 뉴스가 아닙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등장한 영화로는 엘프, 킹콩, 핸콕, 인디펜던스 데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이 있습니다. 또한 영국 여왕(엘리자베스 2세) 등 유명 인사들이 이 건물을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 빌 클린턴, 셀린 디온, 태양의 서커스, 피델 카스트로, 머라이어 캐리, 로저 페더러, 톰 크루즈, 피어스 브로스넌 등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싶어할 만한 이 고층 빌딩에 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정보에는 이 건물의 무게가 365,000톤이라는 사실도 포함됩니다. 또한 그것을 만드는 데 1년 더해 45일이 걸렸고 거의 천만 개의 벽돌이 필요했습니다. 이 건물은 1931년에 건설된 후 총 40,948,900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감안하면 현재 가치로 약 $627,011,591.53에 달합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영업시간
대중에게 공개된 가장 높은 지점에서 뉴욕을 관찰하는 사람들의 일원이 되려면 다음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관 전망대는 1년 365일 매일 개방됩니다. 그리고 전망대에서 뉴욕을 볼 수 있도록 대중에게 공개되는 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전 2시까지입니다. 당일 마지막 엘리베이터는 오전 1시 15분에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