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강 진균 감염: 항생제를 장기간 복용하는 어린이는 구강에 칸디다 감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화학 요법을 받거나 면역이 억제된 어린이는 구강 진균 감염이 생기기 쉽습니다. 이러한 구강 효모 감염은 특징적인 달콤한 냄새를 냅니다 입냄새제거.
2. 후비루는 어린이의 구취의 가장 흔한 원인이며, 알레르기, 감기 재발, 만성 부비동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장 문제가 원인으로 지목되었고 관장과 완하제가 종종 치료제로 제공되었지만 사실 이것들은 구취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위장은 식도 기저부에 있는 단단한 근육 고리로 목과 입에서 차단되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닫힌 관입니다. 따라서 트림을 하거나 음식을 토해내는 경우(구토)를 제외하고는 위장에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4. 아이가 충치와 비슷한 것을 겪고 있다면 구취를 내뿜을 수 있습니다. 충치가 아직 영향을 받은 치아의 뿌리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아이가 통증을 느끼지는 않지만, 박테리아의 지속적인 해로운 활동으로 인해 여전히 구취가 날 수 있으므로 구취의 원인을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5. 양치질이나 치실질을 제대로 하지 않는 어린이는 입안에 정체된 타액과 음식 입자를 먹고 사는 박테리아로 인해 구취가 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음식 입자는 하루에 최소 두 번 양치질을 하지 않는 어린이의 편도선 틈새에 갇힐 수 있습니다. 편도선 결석이라고도 알려진 이 상태는 어린이의 구취의 또 다른 원인입니다.
6. 치은염과 치주염은 구취를 유발하는 가장 흔한 염증성 질환입니다. 그 결과 나는 악취는 매우 뚜렷합니다. Veillonella, Fusobacterium nucleatum, Porphyromonas gingivalis와 같은 그람 음성 박테리아는 병든 치주 조직에 숨어서 악취가 나는 가스를 생성합니다.
7. 입을 마르게 하는 것은 무엇이든 구취를 악화시키는데, 타액이 입을 정화하기 때문입니다. 삼환계 항우울제(아미트립틸린 등)는 타액을 감소시킵니다. 알코올, 알코올이 함유된 구강 세척제, 격렬한 운동 및 금식은 모두 입이 마르게 하고 구취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