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성은 더 이상 이론에 내재되어 있거나 책에서 읽히는 관심사가 아닙니다. 그것은 패션과 토론의 문제 이상입니다. 지속 가능성은 실행해야 할 개념이며,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것은 이제 정부, 개인, 기업의 우선순위이며 모든 계층의 모든 사람에게 사회적 책임이 되었습니다. 조직은 이제 더 큰 사회와 그들의 존재를 “미래 지향적”으로 만들기 위해 지속 가능성을 비즈니스 전략과 운영의 핵심에 내재화하고 있습니다 메이크보그.
선천적인 의미
지속 가능성이 모든 수준에 어떻게 통합될 수 있는지 이해하려면 지속 가능성의 의미를 이해해야 합니다.
지속 가능성과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가장 널리 받아들여진 정의는 “미래 세대가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현재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개발”로 설명되었습니다. 이 정의는 두 가지 주요 개념을 포괄하는데, 하나는 ‘필요’이고 다른 하나는 ‘제한’입니다. 필요는 본질적으로 전 세계 개인이 요구하는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제한은 자원의 무자비한 사용과 환경을 복구할 수 없을 정도로 위협하는 폐기물과 오염의 생성을 가리킵니다.
모든 진보적 사회는 사회와 경제의 변형이나 발전을 수반하는 개발을 지향합니다. 이론적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 경로는 계획하기 쉽지만 지속 가능한 개발을 고수하려면 정부와 조직이 작업 경계 내에서 엄격한 규정과 개발 정책을 수립해야 합니다. 물리적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려면 자원 사용에서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사회의 다양한 계층과 관련하여 자원에 대한 동등한 접근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개발의 핵심 목표는 인간의 필요와 욕망을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를 비교하거나 국가 내에서도 식량, 주거, 의복, 부, 일자리와 같은 필수적 필요에 대한 접근성에 엄청난 격차가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사람들이 열망하는 유일한 필수품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더 나은 삶의 질을 기대합니다. 빈곤과 불평등이 널리 퍼진 세상에서 열망을 따라가기 위해 생태계가 위험에 처해 있으며, 현재 세대의 기본적인 필요와 열망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미래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삶의 상황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개발 프로세스로 즉각적으로 개선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사회적 목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