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의 프랑스 수비수 에릭 아비달은 이번 주 초에 간 종양이 발견되어 지난 목요일에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따라서 그의 팀 동료들은 리가 BBVA 29주차 헤타페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여 그에게 승리를 바치고 싶어했습니다.
그들의 좋은 의도는 전반과 후반에 각각 알베스와 보얀의 골 덕분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예정이었습니다. 마누는 경기 종료 3분을 남겨두고 원정팀의 거리를 줄였고, 헤타페는 더 이상 시간을 벌지 못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2-1로 승리했고 78점으로 대회 단독 선두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료슬롯.
5점(73) 뒤진 레알 마드리드는 2-1로 이겼지만, 원정 경기에서 도시 라이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전반전 벤제마와 외질의 두 골로 화이트는 리드를 잡았고, 아게로의 후반전 골은 홈팀에 쓸모가 없었습니다. 경기에서 이겼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모든 것이 긍정적이지는 않았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다음 경기에서 최고 득점자 호날두를 잃었기 때문입니다.
발렌시아는 라키티치의 골로 세비야에 홈에서 1-0으로 졌고, 3번째 경기에서 비야레알에 졌고, 옐로우 서브마린은 애슬레틱을 원정에서 0-1로 이겼습니다. 루벤은 팀이 발렌시아와 같은 54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 골을 넣었지만, 더 나은 골 평균으로 타이브레이커에서 승리했습니다.
밀라노, 1위 탈락
세리에 A 선두 밀란은 30주차 경기에서 원정 경기에서 팔레르모에게 1-0으로 졌습니다. 고이안의 전반전 골로 인해 밀란은 매우 불편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고, 밀란은 다음 주에 2위 인터와 경기를 치르게 되며, 이 경기에서 지면 1위를 잃게 되며, 두 팀 간의 승점 차이는 단 2점(밀란 62, 인터 60)에 불과합니다.
수비 챔피언은 레체를 상대로 홈에서 1-0으로 이긴 덕분에 그 위치에 올랐습니다. 파치니는 52분에 인테르의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3위. 나폴리는 홈에서 칼리아리를 2-1로 물리친 후 59점으로 타이틀을 놓고 경쟁 중입니다. 모든 골은 후반전에 나왔습니다. 카바니가 페널티킥으로 홈팀에 리드를 주었고, 아쿠아프레스카가 원정팀의 동점골을 넣었지만, 카바니가 다시 골을 넣어 나폴리의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그리고 우디네세는 카타니아를 상대로 홈에서 2-0으로 이기며 4위를 굳건히 했습니다. 전반전의 인레르와 후반전의 디 나탈레는 팀이 56점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이는 가장 가까운 경쟁자 라치오보다 2점 더 많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