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는 자세
깊은 숙고
웃는 부처님
명상하는 부처님
연꽃 속의 부처님
아바이무드라(Abhaymudra) 또는 모든 두려움을 정복한 자
Bumisparsa 또는 지구와 인류에 깊이 뿌리 박힌 것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재료로 만든 부처상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조각상을 만드는 데 세라믹, 점토, 금속 및 도자기가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그들은 위대한 성자의 존재의 단계를 보여주기 위해 조각되었으며 각 청동 조각상에는 고유한 모양과 색상 조합이 주입되었습니다. 풍수의 요소가 전시물에 통합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옵션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금속 조각상에는 금속 합금, 금 및 조류 관찰자로 제조된 조각상이 포함됩니다.
불상의 중요성
부처님의 조각상은 불교의 가르침과 전혀 관련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매우 상징적입니다. 오늘날 다양한 현대적 기술 형태와 신념 체계의 결과로 웃는 부처님의 이미지는 거의 모든 가정이나 사무실의 일부입니다. 거의 모든 포즈의 깨달은 자의 조각상은 거실이나 작업 공간에 행복, 번영 및 선의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부처님 조각상은 행운의 부적 역할을 한다고 믿어집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현대적이고 전통적인 일본식 예술에서 볼 수 있으며, 서양의 소박한 시골집에서 볼 수 있는 태피스트리의 일부가 되었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부처상의 상징주의는 성인의 죽음 이후 생겨난 신앙 체계보다는 성인의 속성과 인물에 더 가깝습니다. 일반적으로 폴리스톤으로 만든 흰색 동상과 일본의 전통적인 수지 부처 청동 조각상은 전 세계의 가정과 사무실을 장식합니다. 장식에 평온함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부처상은 다른 특성을 묘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
약사불(藥事佛) – 신체적, 정신적 질병을 치료함
명상하는 부처님 – 깨달음을 향한 탐구
오늘날, 골동품 부처상을 얻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수공예품 부티크와 전시회에 가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상징주의는 주요하며, 좋은 분위기와 평온함, 고요함, 자아 실현, 심지어 조화의 느낌을 가져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조각상은 신성함과 심리적 훈련과 상당한 정도로 상호 작용합니다. 이 조각상이 사랑스러운 공간을 채우는 평온함과 평온함의 아우라와 분위기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