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이나 바에서 일하면 정기적으로 얼음을 다루게 됩니다. 그래서 바텐더와 레스토랑 직원이 적절한 얼음 안전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음을 적절하게 다루지 않으면 고객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얼음을 올바르게 다루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바 푸드 레스토랑에서 정기적으로 무시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얼음을 영양원으로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고객이 섭취하는 다른 모든 영양분과 같은 양의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얼음은 다른 영양분과 마찬가지로 세균과 박테리아로 오염될 수 있습니다.
바텐더나 웨이터로서 절대 해서는 안 될 일은 유리잔을 이용해 용기에서 얼음을 떠내는 것입니다.
이런 짓을 절대 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는데, 가장 큰 이유는 유리가 실제로 깨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 푸드 레스토랑의 얼음 용기에서 유리가 깨지는 경우 얼음을 부드럽게 만들고 용기 전체를 깨끗이 닦아서 용기 가장자리에 얼음 조각이 묻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매우 지루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 사람이 있다면 큰 번거로움이 될 것입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그것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그것이 유리잔을 숟가락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는 주된 이유는 아닙니다.
더 끔찍한 일은 칩을 떠서 얼음 안에 작은 유리 조각을 남기는 경우입니다. 이것을 보지 못하고 하루를 보내는 것은 쉽습니다.
진짜 문제는 얼음 한 잔을 더 떠서 그 작은 유리 조각이 누군가의 음료에 들어갔을 때 발생합니다. 유리 조각을 삼키는 것이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입증하려면 전문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술집 음식점이 소송을 당할 가능성을 고려하더라도 말입니다.
적절한 얼음 삽을 이용하면 이런 일을 모두 피할 수 있습니다.
바텐더에 대한 또 다른 전문가 팁이 있습니다. 만약 얼음통 위나 주변 카운터에서 유리잔이 깨졌다면 용기가 유리로 오염되었다고 가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 모두는 조만간 주방 바닥에 유리잔을 떨어뜨렸을 것입니다. 그래서 유리가 깨졌을 때 얼마나 멀리 날아갈 수 있는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유리가 얼음에 들어갔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한다면, 유능한 일을 해서 통을 청소하십시오.
바 푸드 레스토랑에서는 얼음을 다른 종류의 음식처럼 취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얼음 스쿱에는 얼음에서 손을 떼어놓는 너클 가드가 있습니다. 웨이터나 바텐더로서 여러분의 손은 현금을 다루고, 접시를 만지고, 다른 표면을 만져서 더러워집니다. 따라서 맨손으로 얼음을 다루어서는 안 됩니다.
이 몇 가지 팁을 따르면 방문객의 안전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으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얼음 용기가 녹아내려야 하는 경우 그렇게 하세요.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항상 용기를 청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