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살고 싶으신가요?

광고 미국에서 일하고 거주하고 싶다면 그린카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합법적인 영주권자(그린카드 소지자)가 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매년 개최되는 다이버시티 비자(DV) 추첨 프로그램입니다. 그린카드 소지자는 합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하여 일하고 영구적으로 거주할 수 있습니다.

그린카드 추첨 :

그린카드 추첨(DV) 프로그램은 매년 5만 장의 그린카드를 발급합니다. 자격 요건은 많지 않지만, 간단하면서도 엄격한 몇 가지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모든 국가가 DV 프로그램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므로,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국가 출신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생 국가가 자격 여부를 결정하며, 거주 국가와는 무관합니다. 이 요건 외에도, 자격 요건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력을 소지해야 합니다  로또.

자격 국가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미국으로 이주하는 사람이 많은 국가는 이 DV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민법에 따라, 지난 5년 동안 특정 국가에서 가족 및 취업 비자를 통해 미국으로 이주한 사람이 5만 명이 넘을 경우, 해당 국가는 올해 DV 추첨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켄터키 영사센터(KCC)가 전 과정을 담당하며, 컴퓨터를 통해 무작위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이전에는 KCC가 매년 5월에서 7월 사이에 일반 우편으로 결과를 발표했지만, 2010 회계연도 프로그램부터는 통지 절차가 변경되어 신청자는 온라인으로 결과를 확인해야 했습니다. 신청자는 추가 처리 대상 선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KCC에서만 발표하며, 다른 기관이나 회사는 결과를 발표할 권한이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그린카드 추첨 과정 :

특정 등록 기간이 있으며, 국무부 웹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출 기간이 종료되면 해당 회계연도의 신청 접수가 중단됩니다. 이후, 컴퓨터가 지역별로 유효한 신청자 중에서 무작위로 선정합니다. 모든 유효한 신청자에게는 해당 연도 및 출생 국가의 지역별로 케이스 번호가 부여됩니다. 선정되더라도 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다는 안내를 받게 됩니다. 신청서를 제출하면 컴퓨터 화면에 확인 번호가 표시됩니다.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므로 확인 번호를 잘 보관하십시오.

그린카드 추첨 프로그램 에 선정되었다고 해서 바로 이민 비자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단지 적절한 이민 비자 수수료와 다양성 비자 처리 수수료를 납부하여 이민 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뿐입니다. 다른 자격을 갖춘 가족 구성원(배우자, 자녀)도 각자 동일한 비자 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비자가 거부될 경우, 비자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비자 수수료는 면접 당일 미국 대사관이나 영사관에만 납부하시고, 은행이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