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눈썹을 그리는 과정은 메이크업 루틴에 많은 시간을 더합니다. 눈썹을 그린 다음 영역을 채워야 하며, 이는 들리는 것만큼 쉽지 않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매일 아침 제대로 보이기 전까지 여러 번 다시 해야 하며, 그저 시간이 없다고 불평했습니다. 여기서 영구 메이크업이라는 아이디어가 등장했고, 눈썹과 색상이 눈썹 연필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이 탄생했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은 실제로 바늘과 안료를 사용하여 작은 털을 피부로 끌어들이는 문신의 한 형태입니다. 선택한 색상은 작은 점으로 구성된 털의 형태로 피부에 밀어 넣습니다. 이 과정은 전문가가 족집게로 뽑고 실로 꿰어서만 얻을 수 있는 모양의 눈썹 모양을 만들어내며, 색상이 피부 위가 아니라 실제로 피부에 있기 때문에 매일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여성은 현재 인기 있는 날카로운 선을 만들 수 있었고 매일 채우지 않고도 더 어둡고 두꺼운 모양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의 가장 큰 이점은 과거에 눈썹을 너무 많이 뽑거나 뽑았던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했던 두껍고 어두운 모습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제모의 이점 중 하나는 더 얇고 가볍게 자라는 것이고, 유일한 문제는 일반적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갑자기 제거한 곳에 머리카락이 필요해질 때 발생합니다. 머리카락은 여전히 다시 자라지만 유행을 유지하기 위해 원하는 수준은 아닙니다. 이것은 색소의 도움과 영구적인 방법으로 하지 않는 경우 지속적인 재도포를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블레이딩은 눈썹 문제에 대한 답이며 많은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