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코트를 입는 것이 아주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옷을 입기 전, 그리고 코디하기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이 너무 많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종류의 전장 코트 중에서 어떤 스타일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지 알아야 전체적인 외모와 성격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략 수천 개의 남성용 전장 코트 가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길이가 더 좋아 보이는 수가 적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당신을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 줄 전체 길이 코트 중 일부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1. 피 롱 코트 – 피 코트는 원래 유럽 선원들이 입었던 아우터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어떤 옷차림에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청바지와 함께 착용하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남성용 전장 피코트는 블랙진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세련되고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 너무 많다.
2. 캐시미어 풀렝스 코트 – 두 번째로 시도해볼 수 있는 풀렝스 코트는 캐시미어 풀렝스 코트이다. 주로 캐시미어 염소에서 얻은 고급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캐시미어 코트는 다른 섬유 코트에 비해 매우 부드럽습니다. 이 코트는 어떤 종류의 바지와도 함께 입을 수 있습니다. 캐시미어 롱코트를 입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3. 트렌치 풀렝스 코트 – 트렌치 풀렝스 코트를 입는 유행은 1차 세계대전부터 시작됐지만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는다. 허리 벨트와 함께 착용해도 포멀한 옷차림과 캐주얼한 옷차림 모두에 잘 어울립니다. 구매할 생각이라면 항상 매우 중성적인 색상을 선택하고 파란색 셔츠와 짝을 이루세요.
4. 오버코트- 롱코트 중 가장 겉옷처럼 착용할 수 있는 코트입니다. 꽤 유행입니다. 이너팬츠와 시가렛팬츠와 함께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버코트와 함께 착용했을 때 잘 보일 수 있도록 항상 담배의 가장 좋은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더욱 스마트하고 세련된 성격을 연출해주는 롱코트에 관한 모든 것이었습니다. 시계를 착용하고 정장 구두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다른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전장 코트에 추가할 수 있는 액세서리는 너무 많지만 시계와 정장 구두는 언제나 최고의 룩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