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디스플레이 기술은 새로운 기술이 아니며 출력 디스플레이 장치, 널리 사용되는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산업 및 기타 분야와 통합되어 오랫동안 모든 사람들의 삶에 자리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인기를 대신해 아이폰이 판매되고 있는 데 힘입어 가전제품 분야에서 화제가 되었고, 새로운 활력이 넘치며 본격적인 생산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양, 기술 성능도 반복적으로 깨졌습니다 복합기렌탈.
스마트폰 시장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터치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의 중요한 창을 갖춘 모바일 장치가 되었습니다. 패널 수요도 빠르게 늘고 있다. 터치 디스플레이 시장은 2009년 이후 평균 3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3년간 터치 디스플레이 시장은 빠른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가 가장 중요한 성장 시장 지배자가 될 것입니다. 애플 진영의 부상보다는 스마트폰과 터치스크린 태블릿이 시장 수요를 주요 요인으로 밀어붙이고 더 광범위한 산업군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
디스플레이 산업이 점진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터치스크린 단말기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도 높아지고 있으며 기술 방향도 다양화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OGS, On-Cell, In-Cell 기술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누가 승리할 것인가, 아니면 분리주의 시장인가? 요즘 산업이 화두입니다. 얇고, 고감도, 멀티터치, 저가형 제품을 충족시키기 위해 터치 디스플레이 시장 다변화 상황을 결정하게 될 SEMI 지능형 단말기 시장 차별화는 미래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현재의 산업 체인 패턴에서 비용 관리, 수율 향상, 터치 기술 로드맵, 핵심 장비 및 재료 대체 국산화는 여전히 대부분의 산업 주제에서 논의됩니다. 더욱이 디스플레이와 디스플레이 산업 체인 통합뿐만 아니라 터치 디스플레이 산업도 중요한 방향이다.
터치 기술의 전통적인 장점인 일본과 한국 기업, 대만 제조업체와 비교할 때 본토 디스플레이 공급망은 이제 기술적인 장점을 가지고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국내 기업은 패널 절단, 솔루션, 핵심 장비, 핵심 재료, IC 및 기타 분야를 포함하여 현지화 대안을 달성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산업 체인을 점차적으로 개선할 것입니다. 유리, 타겟, ITO 필름 등 상위 소재 기업도 한국과 일본 기업의 독점을 돌파하는 한편, 터치 디스플레이 라미네이팅은 산업 체인 통합 프로세스를 촉진합니다. 특히 딥완도를 대표하는 PRD, 지능형 단말에 필요한 유리, 드라이버 IC 칩, 가공장비, 각종 소재의 ITO 필름 등이 완전히 국가독립을 달성했다. 이후 장기간에 걸쳐 국제 터치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일본, 한국, 대만 및 본토 제조업체 모두가 식물 재배 경쟁을 벌이고 첨단 기술 로드맵과 표준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보여줄 것이라고 믿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