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나카스테의 즐거움

광고 코스타리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여행 일정에서 북서부를 거의 빼놓지 않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야자수가 늘어선 백사장, 맑고 투명한 바다, 그리고 경이로운 자연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든, 과나카스테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합니다 인천공항렌트카.

센트럴 밸리에서 과나카스테까지는 꽤 길지만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나머지 여행 일정과 휴가 시간 제약에 따라 두 가지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퍼들의 천국인 말파이스나 한적한 해변 마을인 몬테주마와 같은 인기 관광지를 경유하여 과나카스테까지 운전할 계획이라면, 푼타레나스에서 페리를 타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새로 개통된 오토피스타 델 솔(Autopista Del Sol)은 코스타리카의 항구 도시까지 빠른 이동을 보장합니다(페리가 개통되면). 이동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지만, 초기 문제가 몇 번 있었으므로 도로가 폐쇄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산을 통과하는 운전 시간이 더 길어지지만 목적지에 도착하는 데는 문제가 없으며, 경치도 아름답습니다! 페리는 플라야 나란호(Playa Naranjo) 또는 파케라(Paquera)로 하루에 네 번 운행합니다. 시간과 인내심이 있다면 해안 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운전하거나, 중앙 도로를 따라 과나카스테의 목적지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는 칼데라의 오토피스타 델 솔 종점에 도착한 후 1번 고속도로를 따라 리모날(Limonal) 방향으로 가세요. 리모날에서 우회전하여 푸엔테 모레노(Puente Moreno)를 건너 니코야(Nicoya) 방향으로 가다가 마을에 도착하면 됩니다. 그곳에서 원하는 해변 목적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한 휴가지가 과나카스테(Guanacaste) 지역 북쪽에 있다면 1번 고속도로를 따라 리베리아(Liberia)로 가세요.

이 모든 게 너무 부담스럽다면, 라이베리아의 다니엘 오두베르 키로스 국제공항으로 날아가서 렌터카를 빌리세요! 과나카스테를 나만의 방식으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