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알림 서비스를 사용하면 앱이 실제로 열지 않고도 사용자에게 원래 메시지나 이벤트를 알릴 수 있습니다. 텍스트 메모가 소리를 내고 휴대전화 화면에 팝업되는 방식과 유사합니다. 이는 앱이 로케일에서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엄청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메시지를 화면에 푸시하는 것 외에도 앱이 앱 아이콘에 숫자나 버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읽지 않은 메시지가 7개이면 메일 아이콘에 숫자 7이 표시됩니다 폰테크.
다음은 이것의 이상적인 사용 사례입니다. 온라인에서 친구와 체스를 두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체스 앱에 있는 동안 친구의 움직임은 판자에서 바로 보이고 다른 앱으로 전환하면(예: 친구가 어디로 이동하기로 결정한 동안 이메일을 읽으려면) 앱은 친구가 움직일 때 알림을 받을 방법이 필요합니다.
푸시 알림을 사용할 때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림을 받으려면 애플리케이션이 서버에 등록하는 것이 필수입니다(예: GCM의 APNS, Android의 iOS 서버, Windows의 MPNS 등). 그런 다음 제공자에게 장치 토큰을 보내 운영 체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텍스트, 임박한 일정 이벤트 또는 격리된 서버의 새 데이터일 수 있습니다. 경고 메시지를 표시하거나 요청 아이콘에 배지를 달 수 있습니다. 경고 번호가 표시되면 에코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유형을 선택하세요.
비슷한 작업에 대해 푸시 알림을 여러 번 사용하는 것은 피하세요. (예: 채팅방 요청에서 사용자는 토론이 시작될 때만 알림을 받기를 원합니다. 문자를 받을 때마다 알림을 제공할 필요는 없습니다.)
Android 푸시 알림을 너무 자주 사용하면 스팸이 발송되어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 구독을 취소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영원히 애플리케이션의 푸시 알림에 대한 크로스 플랫폼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자를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앱 사용자가 사용하는 장치 유형을 식별하려는 시도가 줄어듭니다. 예를 들어 앱이 Windows 및 Android와 같이 두 개의 다른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경우 제공자는 하나의 API 호출로 두 플랫폼에 모두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 경계
일부 제공자, 기기는 단일 앱 내에서 수많은 푸시 알림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앱에서 보낸 많은 푸시 메시지가 대기열에 들어가고 최근 푸시 알림만 화면에 표시됩니다.
푸시 알림 서비스에는 서버(APNs)가 실패한 전달 시도가 있었던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