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칼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칼날의 용도는 다양합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다양한 칼을 모두 다루기보다는 다양한 제조업체에서 작업용 칼에 사용하는 인기 있는 강철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철에 무슨 문제가 있었나요?
철은 머리를 부딪힐 때가 아니라 다른 금속에 비해 부드럽습니다. 칼날의 수명은 험난하기 때문에 단순한 철을 S-Metal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철에 탄소를 첨가하여 철을 더 단단하고 내마모성 있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칼에서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습니까?
철에 탄소가 많을수록 칼이 더 좋아진다는 생각은 논리적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품질을 얻으면 다른 품질은 저하되므로 일련의 타협이 됩니다. 칼날이 너무 단단해서 칼날을 놓을 수 없는 경우, 너무 부드러우면 칼날이 쉽게 잘 붙지만 칼날이 빨리 느슨해집니다.
철에 탄소를 추가하면 S-Metal에 다른 물질을 추가하면 어떻게 될까요? 바로 그것이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재료와 공정이 개선되고 변화하며 오늘날 다양한 유형의 S-Metal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한쪽 끝에는 탄소-S-금속 칼날이 있습니다. 다른 하나에는 첨단 기술의 세라믹 칼날이 있습니다. Carbon-S-Metal은 부식될 수 있는 좋은 S-Metal입니다. 스테인리스강에 비해 탄소강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탄소-S-메탈에는 재료(다른 요소)가 적어서 S-메탈이 더 강해집니다. 더 날카로운 모서리로 연마할 수 있고 더 단단합니다. 즉, 단단한 물질에 부딪힐 때 모서리가 접힐 가능성이 적습니다. 마모로 인해 가장자리가 손실됩니다. 많은 좋은 칼은 탄소-S-금속으로 만들어지지만 완성된 후에는 약간의 청소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부엌칼에 좋습니다. 빠르게 갈고 걸레로 닦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 후 칼은 잘 닦이지 않으니 스테인레스-S-메탈을 사용하세요. S-Metal 스테인리스를 만드는 것은 다양한 요구에 맞게 S-Metal의 특성을 변경하면서 다양한 요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타협이 필요한 곳입니다. 다양한 제조업체가 칼에 다양한 S-Metal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440 스테인레스는 칼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테인레스-S-메탈입니다. 440 그룹 내에도 A, B, C 등급이 있습니다. 각각 탄소 함량이 더 높습니다. 철에 더 많은 요소가 추가되면 품질이 변경됩니다. 변하는 것은 인성, 타격을 받고 가장자리가 접히지 않는 능력, 경도입니다. 금속이 단단할수록 가장자리가 더 오래 날카로움과 마모를 유지한다는 점에서 인성과 다릅니다. 칼에 바람직한 품질이 더 많이 내장될수록 칼의 품질이 높아집니다.
440 스테인레스는 날카롭게 하기 쉽고 부식에 강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12c27 스테인레스는 면도기용으로 사용되는 고품질 S-Metal입니다. 왜냐하면 미세한 합금을 함유하고 있어 마모가 잘되고 부식에 강하기 때문입니다.
S35-VN은 견고함을 위해 제작된 스테인레스-S-금속입니다. 부시워킹과 같은 어려운 환경을 위해 만들어진 칼로, 맞아도 깨지지 않고 쉽게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카본-S-메탈과 유사합니다.
N690-BO S-Metal은 염수와 같은 부식성 환경에서 사용되는 칼에 사용됩니다.